설 연휴 롯데월드 부산서 민속놀이·거리공연 등 행사 다채

이동민 기자 2023. 1. 15. 09: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는 설 연휴를 맞아 관람객들에게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부산은 롯데월드 마스코트인 로티·로리와 함께 즐기는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부터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거리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관람객들은 설 연휴 기간인 21~24일 테마파크에서 민속놀이 한마당을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새 거리공연 '해피뉴이어 로얄 가든 파티'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는 설 연휴를 맞아 관람객들에게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부산은 롯데월드 마스코트인 로티·로리와 함께 즐기는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부터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거리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관람객들은 설 연휴 기간인 21~24일 테마파크에서 민속놀이 한마당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메인 이벤트가 열리는 가든스테이지 앞 광장에서 윷놀이, 줄넘기, 투호를 체험할 수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여기에 계묘년을 맞아 토끼와 엿장수 등 다양한 배역으로 분장한 연기자들이 총출동해 민속놀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또 화요일과 오는 25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3시 30분에는 로리 캐슬 앞 퍼레이드 코스에서 신규 거리공연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 로얄 가든 파티'가 열린다.

거리공연에서는 로리여왕의 화려한 신년 파티에 참석한 15명의 캐릭터와 숲속 요정들이 관람객들과 함께 춤추고 소통하며 신나는 무대를 펼치게 된다.

공연 막바지에는 연기자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포토타임도 마련된다.

이밖에 설 연휴 기간 올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행운의 포춘쿠키 이벤트도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롯데월드 부산 내 상품점 '로리스 엠포리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손님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행운의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김해 장유 롯데워터파크에서도 오는 21~23일 오후 4시 대표 캐릭터 로파와 함께 투호, 윷놀이, 딱지치기 등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는 계묘년을 맞이해 토끼띠 고객(1951년생, 1963년생, 1975년생, 1987년생, 1999년생, 2011년생)과 동반 1인에 한해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약 15% 할인된 3만 9900원(어른 종일권 기준), 롯데워터파크는 약 45% 할인한 2만 5500원(어른 종일권 기준)에 이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에 관한 세부 내용은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ast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