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만, 박수홍 결혼식서 축사 "나도 결혼하고파"('조선의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에 메이저리거 최지만(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이 깜짝 손님으로 출격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TV조선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는 사랑꾼즈 박수홍X박경림X최성국X오나미X임라라의 격한 환영 속에 최지만이 방문한다.
한편, 미래의 사랑꾼을 꿈꾸는 메이저리거 최지만이 출연하는 '조선의 사랑꾼' 4회는 16일 월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조선의 사랑꾼’에 메이저리거 최지만(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이 깜짝 손님으로 출격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TV조선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는 사랑꾼즈 박수홍X박경림X최성국X오나미X임라라의 격한 환영 속에 최지만이 방문한다. 장래희망이 ‘야구계 최수종’인 그는 앞서 박수홍의 결혼식에서 축사를 맡아 시선을 강탈한 바 있다. 최지만은 “박수홍 형의 결혼식을 보면서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했고, 저도 정말 결혼하고 싶었다”며 “동료들 한 명씩 장가갈 때마다 장난으로 ‘잘 가라. 너는 이제 인생 끝이다’ 했지만, 사실은 부러웠다”고 고백했다.
이에 최성국이 “소개팅 많지 않아요?”라고 묻자, 최지만은 “자연스럽게 만나고 싶은데 그런 자리가 없다”며 “결혼하면 같이 해외로 나가야 할 텐데, 나도 힘들었던 타국에서 사랑하는 사람도 버틸 수 있을지...제가 생각이 많다”고 현실적인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런 최지만을 위해 오나미는 현장에서 ‘깜짝 소개팅’까지 주선했다. 뜻밖의 인물과 즉석 화상통화 연결이 이어지자, 최지만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최지만의 소개팅 상대와 그 결과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그런가하면 최지만은 사랑꾼들의 서로의 향한 애틋한 마음과 진심에 과몰입한 나머지 눈물을 멈추지 못하면서도 ‘사랑채 스튜디오’의 먹거리 소품들을 있는 대로 흡입하는 귀여운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평소 ‘엔조이커플’ 임라라X손민수의 열혈팬이었던 그는 두 사람의 결혼 발표에 “왜 내가 눈물 날 것 같지?”라며 울컥했고, 박경림은 “울고 웃고 먹고 난리가 났어”라며 폭소했다.
한편, 미래의 사랑꾼을 꿈꾸는 메이저리거 최지만이 출연하는 ‘조선의 사랑꾼’ 4회는 16일 월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공개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TV조선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믹 트롯 '부장님은 날 가만 안 놔둬' 발매 강지연 아나, 알고보니 서울대 뇌섹녀
- "고급지다 고급져" 고성희, 럭셔리 그 자체 멕시코 신혼여행사진 대방출
- 김민경, "내년 결혼" 허언 아니었나…"띠동갑까지 마음 열려 있다"
- 손연재, 결혼하더니 선수 시절 그립나…체조 꿈나무 보며 흐뭇('전참시')
- '청순 교수' 장미란 "3대 운동 625㎏, 선수시절 보면 나도 놀라"(전과자)
- 이휘재, 오늘(14일) 모친상…캐나다서 휴식 중 귀국[공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