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벌써 음방 5관왕… 오늘(15일) '인기가요' 출격

박상후 기자 2023. 1. 15. 08: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
뉴진스(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가 음악 방송 트로피를 휩쓸고 있다.

뉴진스는 '디토'로 지난주 '인기가요'와 MBC '쇼! 음악중심'(2주 연속), KBS 2TV '뮤직뱅크'에서 방송 출연 없이 4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오엠지' 역시 1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상승세를 탄 뉴진스는 1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싱글 앨범 '오엠지(OMG)' 동명 타이틀곡 '오엠지'와 수록곡 '디토(Ditto)'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싱글 앨범 '오엠지'는 통통 튀고 신나는 힙합 알앤비 곡인 타이틀곡 '오엠지'와 볼티모어 클럽 댄스 뮤직 장르를 뉴진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수록곡 '디토'로 구성됐다.

이처럼 뉴진스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오엠지'는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차트에서도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디토'는 13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 톱100에 진입했고, 같은 날 발표된 스포티파이 글로벌 주간 톱 송 11위를 차지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어도어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