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연봉협상, 김동현 발언에 난리법석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순정파이터' 추성훈과 김동현이 '런닝맨'에 출격한다.
연봉협상 도중 김동현의 본명이 '김봉' 이라는 사실이 공개됐고 김동현은 개명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파격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동현은 퀴즈 미션에 임하면서 "파이터들 쪽에선 완전 상위권이다. 파이터 계의 맨사"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추성훈과 김동현의 활약상은 15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순정파이터’ 추성훈과 김동현이 ‘런닝맨’에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서 유재석과 양세찬은 각 팀 관장으로 변신해 살 떨리는 연봉협상을 펼쳤다. 연봉협상 도중 김동현의 본명이 ‘김봉’ 이라는 사실이 공개됐고 김동현은 개명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파격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동현은 퀴즈 미션에 임하면서 “파이터들 쪽에선 완전 상위권이다. 파이터 계의 맨사”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반면 추성훈은 기상천외한 오답을 나열하며 ‘파이터 계 깡깡이’로 급부상했다. 커닝을 시도하는 등 ‘런닝맨’에 완벽 적응한 모습에 웃음을 유발했다.
추성훈과 김동현의 활약상은 15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성희, 군살 없는 비키니…세상 가장 핫한 새신부 [DA★]
- 뉴진스상이네…신민아, ♥김우빈이 반한 ‘여신 미모’ [화보]
- 김종민 현금 자산만 500억? “5개 있다” 실토 (이만갑) [TV체크]
- 국민 여배우 양미,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이근, 뺑소니 혐의에 “상대방이 신호 위반…재판에서 봬요”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