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장원영 변신했다가 만사마 등극 “발리우드 아니에요?”(전참시)
이슬기 2023. 1. 14. 23: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희가 장원영으로 변신했다.
1월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홍현희가 남다른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다.
화려한 패션으로 등장한 홍현희를 콕 집어 언급한 것.
홍현희는 "어떻게 아셨죠?"라며 장원영의 무대 소품을 따라 착용했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홍현희가 장원영으로 변신했다.
1월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홍현희가 남다른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날 이영자는 전현무에게 "이 분도 소개해주시죠"라고 말했다. 화려한 패션으로 등장한 홍현희를 콕 집어 언급한 것.
이에 양세형은 "저기 죄송한데 혹시 장원영 씨 따라한 거 맞나요?"라고 물었다. 홍현희는 "어떻게 아셨죠?"라며 장원영의 무대 소품을 따라 착용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같은 소품, 다른 느낌에 전현무는 "발리우드 아닌가요?"라고 물었다. 송은이가 바로 홍현희의 턱 밑에 손을 대자 홍현희는 바로 '웃찾사' 만사마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줬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전다빈, 치명적 호피 비키니 자태…온몸 빼곡 타투까지 ‘강렬’
- 장제원子 노엘, 디스곡 가사 논란 “전두환 시대였으면 바로 지하실”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연진아 아름답네” 임지연, 손명오 살인자 신었던 ‘초록 구두’ 자랑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슈돌’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올해 목표는 젠 동생 갖기[어제TV]
- ‘병역 비리 의혹’ 라비, 눈물로 보내준 ‘1박2일’ 등에 칼 꽂나[이슈와치]
- 정지선, 끔찍한 사고 회상 “기계에 손가락 들어가…30바늘 꿰매”(당나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