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전현무, 장원영 따라 한 홍현희에 “발리우드 아니야?”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가 장원영을 따라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손연재, 오마이걸 미미, 권율이 참견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화려한 장식을 머리에 달고 온 홍현희에 양세형은 “죄송한데 혹시 장원영 씨 따라 한 거 맞나요? 설마요”라고 물었다.
어떻게 알았냐며 같은 소품 다른 느낌을 자아낸 홍현희에 전현무는 “발리우드 아니에요?”라고 저격해 웃음을 안겼다.
개인 사정으로 불참한 유병재를 밀어내고 자리를 차지한 권율은 “밀어냈다는 표현보다 이 자리에서 병재 씨가 할 게 없었던 것 같다”라며 고정 자리에 욕심을 냈다.
시상식이 끝나고 친구와 캠핑카를 타고 포항에서 해돋이를 봤다고 말한 전현무에 이영자는 “여친?”이라 물어 그를 당황하게 했다.
미용실 남자 원장과 갔다고 말한 전현무는 “이 프로그램만큼 내 여자 친구 얘기를 많이 하는 데가 없다. 여기 말고 아무도 얘기 안 한다”라고 폭발했다.
미미는 “제가 볼 때 원장님이랑 갔는데 거기 한 명 더 있다”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하나 더 있는데 아저씨라며 한 명 더 늘렸다.
양세형은 손연재가 누리꾼 사이에 뉴진스상이라는 말을 듣는다고 말했다. 이에 손연재는 “이모잖아요. 감사하죠”라고 미소지었고 뉴진스 노래에 리듬 체조를 선보여 감탄케 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