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승무원 아내와 싸우는 이유 “아이들만 챙기고 뽀뽀 안 해줘”(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태우가 아내와 싸우는 이유를 공개했다.
1월 1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정태우는 이웃에 사는 서태화 집을 방문했다.
정태우는 이광기와 함께 서태화가 준비한 음식으로 대접을 받았다.
식사 중 이광기가 동안 비법을 묻자 정태우는 "아내와의 사랑?"이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태우가 아내와 싸우는 이유를 공개했다.
1월 1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정태우는 이웃에 사는 서태화 집을 방문했다.
정태우는 이광기와 함께 서태화가 준비한 음식으로 대접을 받았다. 식사 중 이광기가 동안 비법을 묻자 정태우는 “아내와의 사랑?”이라고 물었다.
서태화는 “남자 세 명 모였는데 솔직해지자”라고 말했고, 이광기는 “너 나한테 솔직히 얘기 했잖아. 아내가 비행 가면 즐겁다고”라고 폭로했다. 정태우는 “가끔 태화 형처럼 혼자 있고 싶을 때가 있지”라면서도 “아내랑 싸우거나 아내랑 너무 오래 있어서 혼자 있고 싶을 때 빼고는 우리는 아직까지 연애하는 것처럼 살고 있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광기는 “주로 제수씨와 뭐 때문에 싸우나”라고 물었다. 정태우는 “나한테 관심 안 가지고 애들한테만 관심 가져줄 때. 뽀뽀 안 해 줄 때”라고 말했다. 이에 이광기는 “태화 형은 우리 얘기에 공감 못 할 거다”라고 혼자 사는 서태화를 놀렸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전다빈, 치명적 호피 비키니 자태…온몸 빼곡 타투까지 ‘강렬’
- 장제원子 노엘, 디스곡 가사 논란 “전두환 시대였으면 바로 지하실”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연진아 아름답네” 임지연, 손명오 살인자 신었던 ‘초록 구두’ 자랑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슈돌’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올해 목표는 젠 동생 갖기[어제TV]
- ‘병역 비리 의혹’ 라비, 눈물로 보내준 ‘1박2일’ 등에 칼 꽂나[이슈와치]
- 정지선, 끔찍한 사고 회상 “기계에 손가락 들어가…30바늘 꿰매”(당나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