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2' 태이X나언, 사귀기로 했나...달달 투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환승연애 2'에서 최종 커플이 된 김태이, 박나언이 투 샷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최근 김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박나언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박나언을 태그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둘은 다정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고 박나언은 김태이의 어깨에 살포시 기대고 있다.
김태이와 박나언은 '환승연애 2'에서 최종 커플이 됐지만, 실제 커플이 됐는지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티빙 '환승연애 2'에서 최종 커플이 된 김태이, 박나언이 투 샷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최근 김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박나언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박나언을 태그 했다. 이에 박나언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둘은 다정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고 박나언은 김태이의 어깨에 살포시 기대고 있다. 두 사람은 설레는 키 차이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태이와 박나언은 '환승연애 2'에서 최종 커플이 됐지만, 실제 커플이 됐는지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다만 둘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말만 했다.
이에 누리꾼은 사귀기로 한 거냐며 호기심을 드러내고 있다.
13일 이나연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영상에서도 그 둘의 근황을 엿볼 수 있었다.
해당 영상에는 '환승연애 2' 출연자들이 다 같이 여행을 가는 모습이 담겼다. 이나연, 남희두 커플과 같이 쇼핑을 하는 김태이와 박나언은 장난스럽게 춤추는 등 다정한 모습을 비춰 더블데이트 중이 아닌지 의심케 했다.
한편 '환승연애 2'는 지난해 7월 티빙에서 공개된 후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 김태이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