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질문받은 셀틱 감독 "세상 이야기 중 10%만 진실"
[마이데일리 = 최용재 기자]스코틀랜드 '명가' 셀틱 이적설이 꾸준히 돌고 있는 조규성(전북 현대)에 대해 엔제 포스테코글루 셀틱 감독이 다시 한 번 반응을 드러냈다.
셀틱 소식을 전하는 '67hailhail'는 14일(한국시간) '조규성 이적설에 대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씁쓸한 반응'이라는 기사를 실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날 셀틱 미디어 컨퍼런스가 열렸고, 이 자리에 참석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조규성 영입에 대한 미디어의 질문을 받았다.
이에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우리 구단이 어떤 선수와 연결돼 있는지 나는 잘 모른다. 나는 지금 세상에 나와 있는 이야기 중 10%만 진실에 가까운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웃으로부터 들은 약간의 정보를 가지고 셀틱과 특정 선수를 연결시킨다"고 덧붙였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셀틱의 많은 이적설에 일일이 대응하지 않을 방침이다. 그는 "나는 많은 이적설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우리가 할 수 있을 때 영입을 할 것이다. 언론사가 영입을 하는 것도 아니고, 추측을 통해서 하는 것도 아니다. 아주 간단하다. 선수 영입에 기회가 있고, 우리에게 정말 필요한 선수라면 빨리 움직여 영입을 끝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매체는 "포스테코글루 감독 성향 상 계약이 성사될 거라는 확신이 있기 전까지 그로부터 그 어떤 이적 이야기도 듣지 못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과거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조규성에 대한 첫 언급을 할 때와 비슷한 분위기다. 그는 조규성 이적에 대해 당시 단 한 마디를 던졌다. "조규성이 누구인가?(Who's that?)"라고.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