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당한 정준하, 자장면 포식+낮잠 타임‥이 정도면 황제 감금(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납치당한 정준하가 황제 감금을 당했다.
1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68회에서는 야무진 그룹 막내아들 정준하(진도준하)가 납치 당했다.
정준하를 구하기 위해 유재석, 이미주, 박진주, 하하, 신봉선, 이이경이 형사로 변신한 가운데, 정준하는 납치된 장소에서 홀로 탈출을 시도했다.
납치범들은 이런 정준하를 마스크로 눈을 가려 다시 데려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납치당한 정준하가 황제 감금을 당했다.
1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68회에서는 야무진 그룹 막내아들 정준하(진도준하)가 납치 당했다.
정준하를 구하기 위해 유재석, 이미주, 박진주, 하하, 신봉선, 이이경이 형사로 변신한 가운데, 정준하는 납치된 장소에서 홀로 탈출을 시도했다. 우연히 발견한 140개 열쇠를 하나하나 맞춰보며 결국 바깥으로 나가는데 성공한 정준하는 그러나 곧 다시 검거 당했다.
납치범들은 이런 정준하를 마스크로 눈을 가려 다시 데려갔다. 이에 정준하는 "얼마 원하는 거냐"고 외치며 "내가 방송에 얼굴 좀 나가게 해줘. 애들은 어디있는 거야. 왜 나만 갖고 그래"라고 토로해 웃음을 줬다.
또 감금된 정준하는 도망을 시도하느라 진이 다 빠졌다며 "아무것도 못 먹겠네. 자장면 와도 못 먹겠어"라고 말했으나, 막상 자장면이 도착하자 "이 집 잘하네. 30만 원밖에 안 하는데 잘 준다. 자장면 만두까지"라며 감탄했다. 이어 잠깐 "아니 근데 왜 아무도 구하러 안 와? 아무도 안 찾냐"고 한탄하더니 꿀잠을 자기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전다빈, 치명적 호피 비키니 자태…온몸 빼곡 타투까지 ‘강렬’
- 장제원子 노엘, 디스곡 가사 논란 “전두환 시대였으면 바로 지하실”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연진아 아름답네” 임지연, 손명오 살인자 신었던 ‘초록 구두’ 자랑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슈돌’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올해 목표는 젠 동생 갖기[어제TV]
- ‘병역 비리 의혹’ 라비, 눈물로 보내준 ‘1박2일’ 등에 칼 꽂나[이슈와치]
- 정지선, 끔찍한 사고 회상 “기계에 손가락 들어가…30바늘 꿰매”(당나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