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정통 클래식 콘서트 개최…3월 세종문화회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오는 3월 세종문화회관에서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케스트라와 함께 웅장한 스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김호중은 지난해 전역 후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PANORAMA)'를 발매하는가 하면,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듀엣 무대에 오르는 등 지속적으로 클래식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그는 지난해 연말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를 진행하며 트로트, 가요, 클래식 등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이 오는 3월 세종문화회관에서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케스트라와 함께 웅장한 스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김호중은 지난해 전역 후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PANORAMA)’를 발매하는가 하면,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듀엣 무대에 오르는 등 지속적으로 클래식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그는 지난해 연말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를 진행하며 트로트, 가요, 클래식 등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의 데뷔곡에 참여, 함께 ‘Endless’를 열창했다. 현재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성희, 군살 없는 비키니…세상 가장 핫한 새신부 [DA★]
- 뉴진스상이네…신민아, ♥김우빈이 반한 ‘여신 미모’ [화보]
- 김종민 현금 자산만 500억? “5개 있다” 실토 (이만갑) [TV체크]
- 국민 여배우 양미,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이근, 뺑소니 혐의에 “상대방이 신호 위반…재판에서 봬요”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