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에이티즈, 카리스마 폭발 의상…중독적 '할라지아'

2023. 1. 14. 17: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스페셜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에이티즈는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지난주에 이어 출연,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 무대를 꾸렸다.

이날 에이티즈는 카키색 의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고급스러움을 더한 퍼포먼스와 풍부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Hala Hala Hala Hala Halazia' 등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에이티즈의 홍중과 민기는 앞서 지난달 31일 MBC '가요대제전'에서 스페셜하게 준비했던 김성재의 '말하자면' 무대를 다시 한번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타이틀곡 '할라지아'는 차가운 세상 속에서 시작된 작은 파랑새의 속삭임이 빛을 향한 간절한 외침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표현한 곡으로,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해 어둠 속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5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