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1회 미스유니버스' 출전 김해나, 핑크빛 모노키니로 환상의 자태 뽐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71회 미스 유니버스에 출전 중인 2022년 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김해나가 핑크 모노키니를 입고 환상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김해나는 14일 열린 수영복 심사에서 핑크빛의 모노키니를 입고 매력을 뽐냈다.
발레리나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해나유니버스 코리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세계대회에 출전했다.
김해나는 사전 프로필 제출에서 발레리나답게 차이코스키의 유명 발레 '백조의 호수'의 흑조 사진을 제출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5일(한국시각)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제71회 미스 유니버스가 열린다. 김해나는 14일 열린 수영복 심사에서 핑크빛의 모노키니를 입고 매력을 뽐냈다.
발레리나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해나유니버스 코리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세계대회에 출전했다.
김해나는 사전 프로필 제출에서 발레리나답게 차이코스키의 유명 발레 ‘백조의 호수’의 흑조 사진을 제출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김해나는 미국 유학파 출신으로 능통한 영어 실력은 물론 발레리나와 모델로서 활동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72년 전통의 미스 유니버스는 미스 월드, 미스 인터내셔널과 함께 세계 3대 미인대회로 불리며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유서 깊은 대회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순 교수' 장미란 "3대 운동 625㎏, 선수시절 보면 나도 놀라"(전과자)
- "고급지다 고급져" 고성희, 럭셔리 그 자체 멕시코 신혼여행사진 대방출
- [서울가요대상 D-6]스타 향한 등용문, 신인상의 주인공은?
- 이근 전 대위 여권법 위반 혐의에 도주치상 혐의까지?
- 의사 출신 비키니여신 성보혜, "웨이트는 내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었다" [이주상의 e파인더]
- 이승기, 생일 맞아 5억 5000만 원 또 기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