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뉴진스의 해, 2주 연속 1위..몬스타엑스·SF9 컴백[종합]

한해선 기자 2023. 1. 14. 16: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쇼! 음악중심'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뉴진스가 1위를 차지했다.

뉴진스는 이날 방송 출연 없이도 '음중'에서 1위를 차지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뉴진스는 지난 주에 이어 '음중'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쇼! 음악중심'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뉴진스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월 2주차 1위 후보로 뉴진스 'Ditto'(디토), 문빈&산하 'Madness'(매드니스), NCT DREAM 'Candy'(캔디)가 올랐다.

뉴진스는 이날 방송 출연 없이도 '음중'에서 1위를 차지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뉴진스는 지난 주에 이어 '음중'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뉴진스의 'Ditto'는 따뜻하고 포근한 콰이어 패드 사운드와 클래시컬한 올드스쿨 드럼 브레이크가 매력적인 곡으로, 볼티모어 클럽 댄스 뮤직 장르를 뉴진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애틋함과 두근거림이 다양한 음악적 요소 속에 녹아있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날 몬스타엑스 주헌과 민혁이 '음중' 스페셜 MC로 출격해 스트레이 키즈 리노와 호흡을 맞췄다. 동시에 몬스타엑스는 '괜찮아', 'Deny', 'Beautiful Liar'로 컴백했다. SF9 'Puzzle', 이지영 'Queen'의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스페셜 스테이지도 펼쳐졌다. 에이티즈 홍중과 민기가 고(故) 김성재의 '말하자면'을 커버했고, 엔믹스가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커버했다.

이날 '음중'에는 몬스타엑스, SF9, 이지영, 홍중&민기(ATEEZ), 엔믹스(NMIXX), 에이티즈(ATEEZ), 티오원(TO1), woo!ah!(우아!), 이층버스, 아일리원, 범진, 에스페로(Espero), 박현서가 출연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