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뉴진스 출연없이 1위, 몬스타엑스·SF9 컴백[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가 출연없이 1위를 차지했다.
1월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뉴진스가 'Ditto'(디토)로 아스트로 문빈&산하, NCT DREAM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는 몬스타엑스, SF9, 이지영, 에이티즈, 엔믹스, TO1, woo!ah!(우아!), 이층버스, 아일리원, 범진, 에스페로, 박현서가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뉴진스가 출연없이 1위를 차지했다.
1월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뉴진스가 ‘Ditto’(디토)로 아스트로 문빈&산하, NCT DREAM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주헌과 민혁이 스페셜 MC로 활약한 몬스타엑스는 12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괜찮아’, ‘Deny’(디나이)와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에서는 중독성 강한 비트에 몬스타엑스의 탄탄한 보컬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했다.
SF9은 미스터리 클래식 요원으로 변신했다. 타이틀곡 ‘Puzzle’(퍼즐)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 휘영이 작사하고 주호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SF9만의 절제되고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가 펼쳐졌다.
빅마마 이지영은 자존감을 빼앗는 존재로부터 독립해 주체적인 삶을 살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 ‘Queen’(퀸)으로 가창력을 폭발했고, 에이티즈 홍중&민기는 고(故) 김성재의 ‘말하자면’을, 엔믹스는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 커버 무대로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몬스타엑스, SF9, 이지영, 에이티즈, 엔믹스, TO1, woo!ah!(우아!), 이층버스, 아일리원, 범진, 에스페로, 박현서가 출연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전다빈, 치명적 호피 비키니 자태…온몸 빼곡 타투까지 ‘강렬’
- 장제원子 노엘, 디스곡 가사 논란 “전두환 시대였으면 바로 지하실”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연진아 아름답네” 임지연, 손명오 살인자 신었던 ‘초록 구두’ 자랑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슈돌’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올해 목표는 젠 동생 갖기[어제TV]
- ‘병역 비리 의혹’ 라비, 눈물로 보내준 ‘1박2일’ 등에 칼 꽂나[이슈와치]
- 정지선, 끔찍한 사고 회상 “기계에 손가락 들어가…30바늘 꿰매”(당나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