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모친상, 캐나다서 급거 귀국해 임종 지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휘재(52)가 모친상을 당했다.
14일 방송계에 따르면 이휘재 모친 김신자 씨는 이날 숙환으로 세상을 떠났다.
이휘재는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최근 캐나다에서 급거 귀국해 임종을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1992년 MBC 2기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휘재는 1990년대 MBC '일밤' 속 코너 'TV인생극장'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린 방송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8월 방송 활동 중단 후 가족과 휴식차 캐나다행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방송인 이휘재(52)가 모친상을 당했다.
14일 방송계에 따르면 이휘재 모친 김신자 씨는 이날 숙환으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78세.
이휘재는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최근 캐나다에서 급거 귀국해 임종을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해 4월 KBS '연중 라이브' 하차 후 방송 활동을 이어가지 않다가 같은해 8월 가족과 캐나다로 휴식차 떠난 바 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1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6일 오전 6시, 장지는 미정이다.
1992년 MBC 2기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휘재는 1990년대 MBC '일밤' 속 코너 'TV인생극장'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린 방송인이다. 이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쳤으며 2010년 플로리스트 겸 방송인 문정원과 결혼해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출연했던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 군을 슬하에 두고 있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시아 귀화' 안현수, 국내 복귀 추진에 공개적 반대 등장
- '의자로 장애인 폭행' 서울청 기동단 간부…CCTV 영상 보니
- [60초 리뷰] '임신부 등장…임산부 배려석 앉은 승객 반응은?' (영상)
- [주간政談<상>] '나경원을 어쩌나?'...대통령실·국민의힘 '부글부글'
- 신경전 펼치는 '침대 형제' 에이스·시몬스…동생 추격에 위기의식?
- [주간政談<하>] "쫄았습니까?"...이재명 검찰 출두 '막전막후'
- 마포구 소각장, 이웃서도 '삐걱'…고양 주민들 불만 토로
- 매출 하락에 비용 부담까지…'실적 부진' 유한양행, 증권사 전망은?
- [주간사모펀드] "법정공방 이긴 셈이지만…" 한앤코, 남양유업 전쟁 피해 없나
- '특별'하지 못 했던 73일 수사…경찰서장·구청장서 멈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