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3월 정통 클래식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정통 클래식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지난해 전역 후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PANORAMA)'를 발매하는가 하면,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듀엣 무대에 오르기도 한 김호중은 3월 콘서트로 클래식의 뜨거운 열기를 잇는다.
한편, 첫 전국투어 '아리스트라'에 이어 정통 클래식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는 김호중은 현재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김호중이 정통 클래식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1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3월 세종문화회관에서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해 전역 후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PANORAMA)’를 발매하는가 하면,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듀엣 무대에 오르기도 한 김호중은 3월 콘서트로 클래식의 뜨거운 열기를 잇는다. 이번 클래식 콘서트에는 오케스트라까지 참여해 웅장한 스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첫 전국투어 ‘아리스트라’에 이어 정통 클래식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는 김호중은 현재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