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3월 클래식 콘서트 개최…장르 불문 '트바로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팬들을 클래식의 세계로 초대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김호중이 오는 3월 세종문화회관에서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호중은 지난해 전역 후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PANORAMA)'를 발매하는가 하면,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듀엣 무대에 오른 바 있다.
여기에 클래식 콘서트까지 열어 클래식을 향한 그의 애정을 짐작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가수 김호중이 팬들을 클래식의 세계로 초대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김호중이 오는 3월 세종문화회관에서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더욱이 풍성한 무대가 완성될 예정이다. 김호중과 오케스트라와의 호흡도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호중은 지난해 전역 후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PANORAMA)’를 발매하는가 하면,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듀엣 무대에 오른 바 있다. 최근에는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의 데뷔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클래식 콘서트까지 열어 클래식을 향한 그의 애정을 짐작게 한다.
한편 김호중은 현재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에 출연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생각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순 교수' 장미란 "3대 운동 625㎏, 선수시절 보면 나도 놀라"(전과자)
- "고급지다 고급져" 고성희, 럭셔리 그 자체 멕시코 신혼여행사진 대방출
- [서울가요대상 D-6]스타 향한 등용문, 신인상의 주인공은?
- 이근 전 대위 여권법 위반 혐의에 도주치상 혐의까지?
- 의사 출신 비키니여신 성보혜, "웨이트는 내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었다" [이주상의 e파인더]
- 이승기, 생일 맞아 5억 5000만 원 또 기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