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카니예 웨스트, 새 아내 사진 보니 ‘취향 소나무’[할리우드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니예 웨스트 재혼설이 보도됐다.
TMZ, 베니티 페어 등 외신은 1월 13일(현지시간) 뮤지컬 카니예 웨스트의 재혼 소식을 전했다.
외신은 "줄리아 폭스 등 여성들과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겨왔음에도 전 부인 킴 카다시안을 되찾기 위해 시간을 보냈던 카니예 웨스트가 이사를 한 것은 물론 새로운 아내를 찾았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카니예 웨스트 재혼설이 보도됐다.
TMZ, 베니티 페어 등 외신은 1월 13일(현지시간) 뮤지컬 카니예 웨스트의 재혼 소식을 전했다. 카니예 웨스트는 이지 소속 디자이너 비앙카 센소리와 비공개로 결혼한 것.
외신은 "줄리아 폭스 등 여성들과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겨왔음에도 전 부인 킴 카다시안을 되찾기 위해 시간을 보냈던 카니예 웨스트가 이사를 한 것은 물론 새로운 아내를 찾았다"라고 전했다.
카니예 웨스트와 비앙카 센소리는 최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킴 카다시안과 이혼 절차가 마무리 된지 두 달여 만이다. 두 사람은 아직 결혼에 대한 법적 구속력을 갖는 결혼 증명서를 제출하지는 않았다.
비앙카 센소리는 2020년 11월부터 카니예 웨스트 소유 회사 이지의 건축 책임자로 일했다.
두 사람은 최근 베벌리힐스에서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카니예 웨스트는 왼속 약지에 새로운 반지를 착용하고 있었다. 한 소식통은 이 반지가 두번째 부인에 대한 헌신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비앙카 센소리는 결혼 보도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니예 웨스트의 사진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파파라치 사진 등을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게재했다.
네티즌들은 비앙카 센소리의 외모를 두고 킴 카다시안과 비슷한 분위기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카니예 웨스트는 지난 2012년부터 열애한 킴 카다시안과 2014년 5월 결혼, 슬하에 네 자녀를 뒀으나 지난 2021년 초 킴 카다시안이 이혼을 소송을 제기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말 양육권과 양육비를 비롯한 내용에 합의하고 이혼 소송을 마무리 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전다빈, 치명적 호피 비키니 자태…온몸 빼곡 타투까지 ‘강렬’
- 장제원子 노엘, 디스곡 가사 논란 “전두환 시대였으면 바로 지하실”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연진아 아름답네” 임지연, 손명오 살인자 신었던 ‘초록 구두’ 자랑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슈돌’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올해 목표는 젠 동생 갖기[어제TV]
- ‘병역 비리 의혹’ 라비, 눈물로 보내준 ‘1박2일’ 등에 칼 꽂나[이슈와치]
- 정지선, 끔찍한 사고 회상 “기계에 손가락 들어가…30바늘 꿰매”(당나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