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브라톱 입고 뽐낸 볼륨감+복근‥민낯까지 완벽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나은이 감탄을 부르는 몸매를 공개했다.
손나은은 1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몬과 코코넛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손나은은 회색 브라톱에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손나은은 브라톱에 가죽 재킷까지 걸쳐 패션 센스까지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손나은이 감탄을 부르는 몸매를 공개했다.
손나은은 1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몬과 코코넛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손나은은 회색 브라톱에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군살 없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손나은은 브라톱에 가죽 재킷까지 걸쳐 패션 센스까지 뽐냈다. 손나은의 선명한 11자 복근도 돋보인다. 특히 손나은은 화장기 거의 없는 얼굴에도 카메라 앞에서 굴욕 없는 미모를 뽐냈다.
누리꾼들은 “역시 손나예쁜 손나은”, “성숙미. 또 다른 아름다움이에요”, “‘대행사’ 파이팅입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나은은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에 출연하고 있다. 손나은은 극 중 VC그룹 강회장 막내딸이자 VC기획 SNS본부장인 강한나 역을 맡았다.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전다빈, 치명적 호피 비키니 자태…온몸 빼곡 타투까지 ‘강렬’
- 장제원子 노엘, 디스곡 가사 논란 “전두환 시대였으면 바로 지하실”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연진아 아름답네” 임지연, 손명오 살인자 신었던 ‘초록 구두’ 자랑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슈돌’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올해 목표는 젠 동생 갖기[어제TV]
- ‘병역 비리 의혹’ 라비, 눈물로 보내준 ‘1박2일’ 등에 칼 꽂나[이슈와치]
- 정지선, 끔찍한 사고 회상 “기계에 손가락 들어가…30바늘 꿰매”(당나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