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공식 팬클럽 2기 모집…활동 '기대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가 4년 만에 공식 팬클럽 2기를 모집한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데뷔 6주년을 맞이한 지난 13일부터 공식 팬클럽 '인썸니아(InSomnia)' 2기 모집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4년 만에 공식 팬클럽 2기를 모집한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데뷔 6주년을 맞이한 지난 13일부터 공식 팬클럽 '인썸니아(InSomnia)' 2기 모집을 시작했다.
드림캐쳐의 공식 팬클럽 인썸니아는 'In(안에)'과 'Somnia(라틴어/꿈들)'의 합성어다. '꿈속에서도 드림캐쳐와 팬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영원히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아 최근 6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늘 드림캐쳐의 곁을 지켜주며 뜻깊은 추억을 쌓아가고 있다.
약 4년 만에 돌아온 팬클럽 2기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티켓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혜택으로는 공식 회원 카드를 비롯해 2기 키트 제공, 공개 방송 및 각종 행사 참여 우선권, 국내 단독 콘서트와 팬미팅 진행 시 선예매 권한 등이 주어지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드림캐쳐를 사랑하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활발한 행보로 K팝 신 존재감을 단단하게 다진 드림캐쳐는 이번 6주년에 변함없이 함께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VR 콘서트 무료 공개부터 팬송 'REASON(리즌)' 발매 그리고 공식 팬클럽 2기 모집까지 스페셜한 이벤트의 향연으로 올 한 해의 시작을 열었다. 2023년에도 계속될 이들의 활약을 향해 기대가 쏠린다. 팬클럽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드림캐쳐 공식 SNS 채널 및 멜론티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 2017년 '악몽'으로 데뷔했으며 '디스토피아', '아포칼립스' 등 시리즈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지난해 정규 2집 타이틀 '메종(MAISON')으로 데뷔 1924일 만에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