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이상형 공개에 허경환母 '반색'(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등장부터 빛이 나는 미모로 '모벤져스' 어머니들을 사로잡은 '러블리 여신' 임수향이 게스트로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
임수향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토니 어머니는 "처음 보자마자 빛이 나서 깜짝 놀랐네"라며 임수향의 외모를 칭찬한다.
모벤져스를 첫눈에 사로잡은 임수향의 사랑스러운 매력은 15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1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등장부터 빛이 나는 미모로 '모벤져스' 어머니들을 사로잡은 ‘러블리 여신’ 임수향이 게스트로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
임수향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토니 어머니는 “처음 보자마자 빛이 나서 깜짝 놀랐네”라며 임수향의 외모를 칭찬한다.
이어 남자가 섹시해 보이는 순간을 묻는 질문에 임수향은 “수트를 입고 자기 일을 열중할 때 멋있어 보이는 것 같다”고 답변한다. 이에 허경환 어머니는 “우리 아들도 수트 입으라고 해야 되겠네. 통영 오면 굴 실컷 줄게요”라며 특유의 아들 사랑을 드러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된다.
모벤져스를 첫눈에 사로잡은 임수향의 사랑스러운 매력은 15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