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X방탄소년단 지민, 월드클래스 입증…아이튠즈 60개국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양과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만남이 통했다.
14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태양의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 (Feat. Jimin of BTS)'는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세계 각지에서 고른 인기를 누리며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이 곡은 아이튠즈 60개국 차트 1위에 올랐고, 발매 1시간 만에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상위권에 모두 차트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태양과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만남이 통했다.
14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태양의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 (Feat. Jimin of BTS)’는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세계 각지에서 고른 인기를 누리며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이 곡은 아이튠즈 60개국 차트 1위에 올랐고, 발매 1시간 만에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상위권에 모두 차트인했다.
‘바이브’는 서로의 관계 속 ‘바이브’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중독성 있는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두 사람이 협업한 첫 곡이라는 점에서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됐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윤여정 vs 30대 최민식 누가 낫나요” 확 바뀐 얼굴 비교해보니
- “신입도 외제차 탑니다” 5년차에 1억원 연봉 주는 부러운 직장
- “택배기사, 돈 내고 승강기 타라”던 아파트…‘갑질’ 오명쓸까 입주민 화들짝
- “이런 밥상이 삼시세끼 공짜” 밥 먹으러 이사까지 갑니다
- 여성 운전자 노렸다…후진하자 슬금슬금 다가가 ‘툭’ [여車저車]
- 1만㎞ 탄 제네시스 G80 2800만원…금리 뜨자 중고차값 ‘뚝’ [여車저車]
- “5천원부터 그냥 줍니다” 27만명이나 챙긴 ‘용돈벌이’ 몰랐어? [지구, 뭐래?]
- “돈도 많으면서 돈 주고 좀 사지?” 삼성폰 공짜 타령 빌게이츠
- 한서희, 집행유예 중 마약 투약…징역 6개월 실형
- “맛은 있는데 잡내가 좀” 이게 악성 리뷰 인가요, 어떻게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