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양양 '멋집' 오픈…왁자지껄 '영자 화로회' 개최(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자가 건강과 맛, 모두를 잡은 역대급 요리 퍼레이드로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30회에서는 이영자가 두 매니저를 위해 산해진미를 모두 모은 위대한 한 상 차림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강원도 양양 '멋집'에서 새해를 맞이한다.
이영자의 역대급 요리 퍼레이드는 14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이영자가 건강과 맛, 모두를 잡은 역대급 요리 퍼레이드로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30회에서는 이영자가 두 매니저를 위해 산해진미를 모두 모은 위대한 한 상 차림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강원도 양양 ‘멋집’에서 새해를 맞이한다. 그녀는 전국 각지에서 가져온 신선한 재료들로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요리 향연을 펼친다.
이영자는 겨울철 별미인 ‘이것’을 넣은 솥 밥과, 재료부터 급이 다른 영양 카레를 만들기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특급 비법이 담긴 달래 양념장까지 손수 만들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보기만 해도 침 넘어가는 영롱한 빛깔의 숙성 소갈빗살까지 등장, 이영자는 고기 맛을 더해줄 시즈닝 기구와 미니 화로를 들고 나타나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다. 이밖에도 대거 등장하는 새로운 장비들에 특히 전현무가 눈을 반짝이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한편 두 매니저는 뒤이어 있을 화로회 파티 재료를 마련하기 위해 시장으로 향한다. 그러나 송성호 실장이 시장 한복판에서 즉석 팬미팅을 개최, 신명나는 트로트 한자락을 뽐내며 ‘불타는 트롯맨’의 면모를 발휘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양양 멋집으로 초대 받은 낯선 이들이 깜짝 등장, 이영자는 행복 가득 화로회 파티를 본격 시작하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이영자의 역대급 요리 퍼레이드는 14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