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괴롭힌 재준이 맞아?" 박성훈, 수다스럽고 순한 본체...大반전 '순댓국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훈이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박성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제작보고회를 마친 후, 순댓국 먹방을 선보이기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박성훈은 "순댓국을 아주 좋아한다. 최애 순댓국집은 따로 있다. 방송에 일절 출연 안 하는 집인데 성시경님이 '먹을텐데'에 소개를 해서 안 그래도 잘 된 집이 더 난리 났다. 근데 최근에 그에 견줄만한 순댓국집을 찾았다"며 설렘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박성훈이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12일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쩝쩝박사 박성훈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박성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제작보고회를 마친 후, 순댓국 먹방을 선보이기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제작진의 먹방 콘텐츠 제안을 받고 바쁜 와중에도 흔쾌히 수락한 것.
박성훈은 "순댓국을 아주 좋아한다. 최애 순댓국집은 따로 있다. 방송에 일절 출연 안 하는 집인데 성시경님이 '먹을텐데'에 소개를 해서 안 그래도 잘 된 집이 더 난리 났다. 근데 최근에 그에 견줄만한 순댓국집을 찾았다"며 설렘을 보였다.
이윽고 도착한 박성훈은 순댓국과 술을 시킨 후 "순대 국밥이라 보다는 돼지 국밥에 가까운 느낌이다. 국물이 굉장히 맑은 국밥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맛집 찾는 걸 좋아해 맛집 리스트도 가지고 있다"고 리스트를 보여준 후 "모자이크 처리 해달라"고 진지함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스케줄과 여러 가지 문제로 함께하지는 못했다"며 '수요미식회' 고정 패널 제의를 받은 적 있다고 밝히며 '맛잘알' 면모를 보였다. 박성훈은 식사를 하며 다소 수다스러운 매력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성훈은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에서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학교폭력을 가한 악역 전재준을 맡아 주목받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