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은하 "송중기와 연기 연습, 끝나면 지하철역까지 함께"(아는형님)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비지 은하가 송중기와의 인연을 밝힌다.
14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아는 누님' 특집으로 꾸려지는 가운데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오마이걸 유아, 미미, 비비지 은하, 신비, 홍지윤이 출연한다.
비비지 은하는 배우 연습생 시절 송중기와 함께 연기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은하는 송중기와 연기연습을 한 적이 있다며 "연습이 끝날 때면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주시기도 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비비지 은하가 송중기와의 인연을 밝힌다.
14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아는 누님' 특집으로 꾸려지는 가운데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오마이걸 유아, 미미, 비비지 은하, 신비, 홍지윤이 출연한다.
이날 형님들과 '아는 누님'들은 학교를 졸업하고 우연히 다시 만난 청춘남녀를 연기하며 즉석 상황극을 선보인다.
비비지 은하는 배우 연습생 시절 송중기와 함께 연기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은하는 송중기와 연기연습을 한 적이 있다며 "연습이 끝날 때면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주시기도 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이에 더해 은하는 송중기에게 영상편지를 남기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오마이걸 유아와 미미는 '살짝 설?어'로 각자 다른 춤선 차이를 보여주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본 형님들은 "유아는 살짝 설?다면 미미는 미친 듯이 설렌 거 같다"고 소감을 밝혀 이들의 무대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역대급 화끈한 입담으로 또 한 번의 레전드 편을 예고한 '아는 누님' 특집은 14일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