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은하, 깜짝 고백 "송중기가 연습 후 데려다줘" ('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비지 멤버 은하가 송중기와의 인연을 밝힌다.
이날 비비지 은하는 배우 연습생 시절 송중기와 함께 연기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은하는 배우 송중기와 연기연습을 한 적이 있다며 "연습이 끝날 때면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주시기도 했다"라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이에 더해 은하는 송중기에게 영상편지를 남기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비비지 멤버 은하가 송중기와의 인연을 밝힌다.
1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아는 누님’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에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오마이걸 유아 미미 비비지 은하 신비 홍지윤이 출연한다. 형님들과 ‘아는 누님’들은 학교를 졸업하고 우연히 다시 만난 청춘남녀를 연기하며 즉석 상황극을 선보인다.
이날 비비지 은하는 배우 연습생 시절 송중기와 함께 연기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은하는 배우 송중기와 연기연습을 한 적이 있다며 “연습이 끝날 때면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주시기도 했다”라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이에 더해 은하는 송중기에게 영상편지를 남기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오마이걸 유아와 미미는 ‘살짝 설렜어’로 각자 다른 춤선 차이를 보여주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본 형님들은 “유아는 살짝 설렜다면 미미는 미친 듯이 설렌 거 같다”라고 소감을 밝혀 이들의 무대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역대급 화끈한 입담으로 또 한 번의 레전드 편을 예고한 ‘아는 누님’ 특집은 이날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풍자, 60평대 집 최초 공개... 호텔급 욕실에 깜짝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 술버릇 폭로 "사람 깨물어" ('백반기행')
- '유영재와 재혼' 선우은숙 "신혼 생활 행복해" ('편스토랑')
- 임수향 "침대 눕기 전 준비만 1시간"...'여자 서장훈' 등극? ('미우새')
- "사석에서 러브콜"...태양, 직접 밝힌 방탄소년단 지민 협업 비화
- 조우종, 13일 부친상..."가족과 조용히 장례"
- 이승기, 생일에 5억5천만 원 기부…"조금이나마 힘 되길"
- 김수민, 출산 후 심경 고백 "내 인생 사랑하게 돼"
- 남궁민, '연인'으로 돌아온다…안은진과 호흡
-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 월드클래스 화력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