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ANTIFRAGILE' 뮤비 1억 뷰+스포티파이 12주 연속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이 통산 두 번째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10월 17일 르세라핌이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뮤직비디오가 14일 0시 20분경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했다.
데뷔곡 '피어리스'(FEARLESS) 뮤직비디오가 공개 100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한 데 이어 '안티프래자일'은 90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르세라핌이 통산 두 번째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10월 17일 르세라핌이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뮤직비디오가 14일 0시 20분경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지난해 데뷔한 K-팝 아이돌 중 최초로 2개의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한 팀이 됐다. 데뷔곡 '피어리스'(FEARLESS) 뮤직비디오가 공개 100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한 데 이어 '안티프래자일'은 90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르세라핌은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집계기간 1월 6~12일)에 따르면, '안티프래자일'이 글로벌 주간 톱 송 66위를 차지하면서 12주 연속 진입에 성공했다.
이 곡은 한국(4위), 싱가포르(8위), 대만(17위), 필리핀(21위), 말레이시아(23위) 등 16개 국가/지역 ‘주간 톱 송’에 자리했다. 특히 캐나다, 페루, 칠레,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총 9개 국가/지역에서 차트 역주행을 펼치면서 발매된 지 약 3달이 지난 시점에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