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덧없는 꿈에서 깨어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현실을 자각한 청춘의 모습을 드러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4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Farewell' 버전 콘셉트 클립을 게재했다.
한편, 예약판매 선주문량 156만 장 이상으로 자체 기록을 경신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5일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현실을 자각한 청춘의 모습을 드러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4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Farewell’ 버전 콘셉트 클립을 게재했다. 앞서 ‘Daydream’과 ‘Nightmare’ 버전에서 유혹에 빠지는 순간을 백일몽과 악몽 등으로 표현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Farewell’ 버전에서는 달콤하지만 덧없는 꿈에서 깨어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렸다.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새 시리즈 ‘이름의 장’의 첫 에피소드로, 눈앞의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시계 초침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Farewell’ 버전 콘셉트 클립은 멤버들이 눈을 뜨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수평선을 바라보고 어딘가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통해 유혹을 떨치고 다시 자신들의 길을 걸어갈 것임을 표현했다. 이들은 잠에서 막 깬 듯한 표정부터 다부진 눈빛까지 섬세한 표현력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예약판매 선주문량 156만 장 이상으로 자체 기록을 경신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5일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빅히트 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