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박진주X이미주, 과학 수사란 이런 것? “우린 머리로 잡아”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깡깡美 넘치는 동생들 박진주, 이미주를 데리고 수사를 펼친다.
수사 초보 깡깡이 동생들은 "존경합니다. 리스펙트"를 외친다고 해, 과연 유팀장(유재석)은 진도준하(정준하)를 구할 단서를 찾아낸 것인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유팀장(유재석)과 깡깡이 동생들의 수사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MBC '놀면 뭐하니?'는 1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깡깡美 넘치는 동생들 박진주, 이미주를 데리고 수사를 펼친다.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재벌집 내놓은 막내아들’ 진도준하(정준하) 납치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들의 수사 대결이 그려진다.
그 중 형사 1팀 유팀장(유재석), 진철이(박진주), 재식이(이미주)는 “우리는 머리로 잡는다”를 외치며 과학(?) 수사에 돌입한다. 그러나 말과는 달리 깡깡美 넘치는 두 동생은 유팀장(유재석)의 뒷목을 잡게 만들어 웃음을 예고한다.
막내 재식이(이미주)는 운전을 자처해 팀원들을 불안에 떨게 한다. 진철이(박진주)는 “수명이 줄어든 것 같다”라며 손잡이를 꽉 잡는다. 형사 놀이에 신이 난 동생들을 본 유팀장(유재석)은 “환장하겠네!”라며 고난의 하루를 예감한다.
이런 가운데 현장 탐색에 나선 형사 1팀은 눈빛을 날카롭게 빛내며 단서를 찾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유팀장(유재석)은 “잠깐만!”을 외치며 어딘가로 뛰어가는가 하면, 각종 수사 방법을 통해 추리를 펼친다.
수사 초보 깡깡이 동생들은 “존경합니다. 리스펙트”를 외친다고 해, 과연 유팀장(유재석)은 진도준하(정준하)를 구할 단서를 찾아낸 것인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유팀장(유재석)과 깡깡이 동생들의 수사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MBC ‘놀면 뭐하니?’는 1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