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희, 군살 없는 비키니…세상 가장 핫한 새신부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성희가 군살 없는 비키니 자태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고성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멕시코 로스 카보스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하며 신혼여행의 추억을 돌아봤다.
외교관 출신 고재남 씨의 차녀 고성희는 미주리대학교에서 박사과정을 밟던 아버지 영향으로 미국에서 태어나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자랐다.
고성희는 고교시절부터 모델로 활동하다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성희가 군살 없는 비키니 자태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고성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멕시코 로스 카보스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하며 신혼여행의 추억을 돌아봤다. 사진 속 그는 따스한 햇살 아래 다양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며 탄탄한 건강미를 자랑했다.
고성희는 지난해 11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외교관 출신 고재남 씨의 차녀 고성희는 미주리대학교에서 박사과정을 밟던 아버지 영향으로 미국에서 태어나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자랐다. 미국과 대한민국 이중국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와 일본어 등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성희는 고교시절부터 모델로 활동하다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영화 ‘롤러코스터’, ‘어쩌다, 결혼’, ‘해피 뉴 이어’, 드라마 ‘미스코리아’, ‘야경꾼 일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슈츠’, ‘바람과 구름과 비’ ‘가우스전자’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배우 양미,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최예나, 치명적 치골 매력…역대급 파격 패션[DA★]
- ‘엘비스 외동딸’ 리사 마리, 심장마비로 이송→끝내 사망 [DA:할리우드]
- 라비, 병역 비리 의혹 입건…'1박2일' 영원히 안녕 [DA:스퀘어]
- 4월에 결혼한다던 김민경, 남친 존재 인정 (맛있는 녀석들)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