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X풍자, 팔색조 입담으로 ‘놀라운 토요일’ 접수
하경헌 기자 2023. 1. 14. 10:31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개그우먼 김민경과 방송인 풍자가 출연한다.
‘놀라운 토요일’ 스튜디오에는 최근 김민경과 풍자가 찾았다. 김민경은 최근 ‘한도초과’ 프로그램에서 홍윤화, 신기루, 풍자와 함께 하며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다고 해 궁금증을 모았다.
김민경은 “멤버들 사이에선 제가 말라깽이 담당이다.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세계”라고 설명해 웃음을 줬다. 풍자는 박나래와 초면에 영상통화로 2시간 동안 술 파티를 벌인 사연을 전해 모두를 웃겼다.
이들의 예능감도 돋보였다. 풍자는 받아쓰기 가사를 깨알같이 받아적으며 필기왕에 등극하고, 결정적인 단어를 잡아내 환호를 받았다. 김동현과 의외의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보였다.
김민경 역시 열심히 의견을 내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그런 가운데 이번 받아쓰기에서는 받침이 골치를 썩여 재미를 더했다.
이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초성 퀴즈-라면 편’이 출제됐다. 김민경은 승부욕에 불타 웃음기 없이 집중하는 모습으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했다. 풍자는 입담에다 허당매력도 선보였다.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은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가사를 정확하게 받아쓰는 과제를 수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3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