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에녹 '짬바'→손태진 '트롯 DNA' 고백..시청률 TOP3

김나연 기자 2023. 1. 14. 0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이 1회부터 4회까지 시청자들이 열광한 '분당 최고 TOP3 장면'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 '불타는 트롯맨' 1회부터 4회까지 가장 높은 시청률로 시청자들의 '원 픽'을 받은 '최고의 1분' TOP3를 정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불타는 트롯맨 / 사진=MBN
'불타는 트롯맨'이 1회부터 4회까지 시청자들이 열광한 '분당 최고 TOP3 장면'을 공개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국내 최초 '인생역전 트롯 오디션'이다. 다양한 '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을 성공시킨 '히트 메이커' 서혜진 사단이 MBN과 의기투합했다.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은 첫 방송부터 MBN 첫 방송 자체 시청률을 단숨에 돌파하고, 2회 만에 두 자릿수로 껑충 뛰어오르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불타는 트롯맨' 1회부터 4회까지 가장 높은 시청률로 시청자들의 '원 픽'을 받은 '최고의 1분' TOP3를 정리했다.

#3회 분당 최고 14.4% 에녹, '짬바의 팀 데스매치' 무대 중 에녹 파트 시작

'팀 데스매치'로 격변과 파란을 선사했던 3회의 '최고의 1분' 주인공은 에녹이었다. '짬바'의 리더 에녹이 3회에서 '중년의 섹시미'를 강조하며 '농염 포텐'을 제대로 터트린 것. 이 매력을 시청자들도 알아봤는지 '짬바'팀의 '밤안개' 무대 중 에녹 파트 시작 부분에서 시청률이 수직상승해 분당 최고 14.4%까지 치솟는 기염을 토했다.

#4회 분당 최고 13.7% 황영웅-민수현, '1 대 1 라이벌전' 결과 발표

4회에서 포문을 연 '1 대 1 라이벌전'의 심장 쫄깃한 긴장감은 황영웅과 민수현의 무대에서 꽃을 피웠다. '팀 데스매치' 당시 같은 팀을 이뤘던 절친 두 사람이 적수가 돼 2023년 판 '남진과 나훈아 라이벌전'을 재현하며 폭발적인 무대를 꾸몄던 것. 워낙 박빙의 승부였던 두 사람의 대결 결과 발표 순간은 4회 통틀어 가장 높은 시청률인 13.7%를 획득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극강으로 끓어오른 것을 증명했다.

#2회 분당 최고 13.4%! 손태진, "심수봉이 이모할머니" 깜짝 고백

손태진은 1회 엔딩 요정에 이어 2회에서는 깜짝 비밀을 드러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2회에서 성악가 손태진이 본격적인 무대 전 자신에게 '트롯 DNA'가 있음을 토로하며 "사실은 저희 이모할머니가 심수봉 선생님이십니다"라는 고백을 한 것. 이 장면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최고조로 상승시키며 분당 최고 13.4%를 차지했다.

제작진은 "1회부터 4회까지 분당 최고 TOP3 시청률의 주인공이 매회 다르고, 그 주인공들이 모두 본선 2차전 진출자가 됐다"라며 "오는 17일 방송될 5회에서는 트롯의 끝없는 진화를 보여줄 센세이션한 무대들이 쏟아진다. 더 다채롭고, 짜릿한 새로운 이야기들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