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김민경 “홍윤화 신기루 풍자 사이에서 말라깽이 담당,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경이 '한도초과'에 만족감을 드러낸다.
1월 14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개그우먼 김민경과 방송인 풍자가 출연한다.
김민경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한도초과'에서 홍윤화, 신기루, 풍자와 방송하며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다.
풍자는 박나래와 초면에 영상통화로 2시간 동안 술 파티를 벌인 사연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민경이 '한도초과'에 만족감을 드러낸다.
1월 14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개그우먼 김민경과 방송인 풍자가 출연한다.
김민경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한도초과’에서 홍윤화, 신기루, 풍자와 방송하며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멤버들 사이에선 제가 말라깽이 담당이다. 나는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세계”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풍자는 박나래와 초면에 영상통화로 2시간 동안 술 파티를 벌인 사연을 공개했다.
이후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영웅이 되기 위한 도레미들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한해는 빼곡한 받쓰 판을 공개, “키가 오늘 좀 헤맨다. 다 틀린 말”이라고 도발했다. 이에 질세라 키는 여전한 추리력으로 실력 발휘에 나셨다. ‘캐치 요정’ 태연, 받쓰 꼴찌 탈출을 노리는 신동엽과 김동현도 고군분투했다.
게스트들의 예능감도 돋보였다. 풍자는 받쓰 가사를 깨알같이 받아적으며 필기왕에 등극하고, 결정적인 단어를 잡아내 환호를 받았다. 김동현과 의외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도 뽐냈다. 김민경 역시 열심히 의견을 내는가 하면, 러블리한 리액션을 폭발시켜 분위기를 달궜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받쓰에서는 도레미들이 받침 지옥에 빠져 재미를 더했다. 역대급 난관에 봉착한 이들이 시장 음식을 쟁취할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초성 퀴즈 - 라면 편’이 출제됐다. 김민경은 승부욕에 불타 웃음기 없이 초집중하는 모습으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했다. 풍자는 도레미들의 전투력을 상승시킨 입담에 허당 매력마저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오답 퍼레이드를 보여준 김동현과 태연, 신동엽을 춤추게 만든 기막힌 라면까지, 꿀재미가 펼쳐졌다는 전언이다. 14일 오후 7시 30분 방송. (사진=tvN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슈돌’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올해 목표는 젠 동생 갖기[어제TV]
- ‘병역 비리 의혹’ 라비, 눈물로 보내준 ‘1박2일’ 등에 칼 꽂나[이슈와치]
- 정지선, 끔찍한 사고 회상 “기계에 손가락 들어가…30바늘 꿰매”(당나귀귀)
- 이효리 서핑 실력 공개, 딱 맞는 슈트 입느라 점프 ‘폭소’ (캐나다)[결정적장면]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