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주 “이솔로몬 평가 이제 못해, 김동현 노래는 천상계”(국가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선주가 '국가가 부른다' 멤버들을 극찬했다.
1월 13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는 '윈터 콘서트 특집'으로, 박선주, 이치현, 미스터 투, 정하나, 숀, 경서가 출연했다.
'국가가 부른다' 멤버들은 '내일은 국민가수' 마스터로 활약한 박선주의 카리스마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선주는 '국가가 부른다' 멤버들에게 "너무 멋있어졌다. 특별한 일 없으면 챙겨 본다. 혼자 점수를 매긴다"고 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선주가 '국가가 부른다' 멤버들을 극찬했다.
1월 13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는 ‘윈터 콘서트 특집’으로, 박선주, 이치현, 미스터 투, 정하나, 숀, 경서가 출연했다.
이날 박선주는 '귀로'를 열창하면서 등장했다. '국가가 부른다' 멤버들은 ‘내일은 국민가수’ 마스터로 활약한 박선주의 카리스마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선주가 자리로 걸음을 옮기자 김태우는 호들갑을 떨면서 "저도 무서워요"라고 해 웃음을 줬다.
붐은 "마스터 안 하실 때는 러블리하다"고 박선주를 소개했다. 박선주는 '국가가 부른다' 멤버들에게 "너무 멋있어졌다. 특별한 일 없으면 챙겨 본다. 혼자 점수를 매긴다"고 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박선주는 "병찬 씨도 진짜 많이 바뀌었고, 솔로몬 씨는 제가 표현하기 어려워졌다. 동현이는 만나자마자 "너의 노래는 이제 천상계가 됐구나" 했다"고 말했다.
박창근에 대해서는 "노래야 둘째치고 얼굴이 점점 젊어졌다"고 이야기했다.
(사진=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병역 비리 의혹’ 라비, 눈물로 보내준 ‘1박2일’ 등에 칼 꽂나[이슈와치]
- 정지선, 끔찍한 사고 회상 “기계에 손가락 들어가…30바늘 꿰매”(당나귀귀)
- 이효리 서핑 실력 공개, 딱 맞는 슈트 입느라 점프 ‘폭소’ (캐나다)[결정적장면]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