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훈련장에 갑자기 호날두 등장…슈퍼컵 결승전 초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가 레알 마드리드(스페인) 훈련장에 깜짝 등장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공식 채널을 통해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 훈련장을 찾은 사진을 공개했다.
'아스'를 비롯한 복수의 스페인 매체는 '레알 마드리드가 슈퍼컵 결승전에 호날두를 공식 초청했다'라며 '호날두는 알 나스르의 일정이 없다면 결승에 참석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가 레알 마드리드(스페인) 훈련장에 깜짝 등장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공식 채널을 통해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 훈련장을 찾은 사진을 공개했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을 비롯해 비니시우스, 호드리구, 밀리탕 등과 사진을 함께 찍으며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호날두는 최근 유럽을 떠나 아시아 무대에서 새 출발했다.
사연은 이렇다. 레알 마드리드는 오는 16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바르셀로나와 2022~2023 슈퍼컵 결승을 앞두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슈퍼컵 결승 준비로 바쁘다. 이를 위해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리야드에 위치한 알 나스르 구단 시설에서 훈련하고 있다. 때문에 호날두는 무리 없이 레알 마드리드 훈련장을 찾을 수 있게 된 것.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최고의 시절을 보낸 바 있어, 구단에 대한 애정이 크다.
레알 마드리드느 공식 SNS를 통해 “구단 역사상 최다 득점자인 호날두가 우리 훈련장을 찾아 선수들의 훈련을 지켜봤다”고 알렸다. ‘아스’를 비롯한 복수의 스페인 매체는 ‘레알 마드리드가 슈퍼컵 결승전에 호날두를 공식 초청했다’라며 ‘호날두는 알 나스르의 일정이 없다면 결승에 참석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순 교수' 장미란 "3대 운동 625㎏, 선수시절 보면 나도 놀라"(전과자)
- "고급지다 고급져" 고성희, 럭셔리 그 자체 멕시코 신혼여행사진 대방출
- [서울가요대상 D-6]스타 향한 등용문, 신인상의 주인공은?
- 이근 전 대위 여권법 위반 혐의에 도주치상 혐의까지?
- 의사 출신 비키니여신 성보혜, "웨이트는 내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었다" [이주상의 e파인더]
- 이승기, 생일 맞아 5억 5000만 원 또 기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