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나는야, 신병교육대 조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티에스(BTS), 방탄소년단의 진(김석진)이 "(경기도 연천군에 있는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육군훈련소가 밝혔다.
육군훈련소는 13일 오후 "비티에스 진이 신병교육을 수료했다"며 이렇게 알렸다.
김석진씨가 조교 선발에 지원했고, 제식과 구령 조정 평가, 구술 면접이 우수했다고 한다.
비티에스 구성원 가운데 가장 먼저 군복무를 택한 진은 2022년 12월13일 경기도 연천에 있는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티에스(BTS), 방탄소년단의 진(김석진)이 “(경기도 연천군에 있는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육군훈련소가 밝혔다.
육군훈련소는 13일 오후 “비티에스 진이 신병교육을 수료했다”며 이렇게 알렸다. 김석진씨가 조교 선발에 지원했고, 제식과 구령 조정 평가, 구술 면접이 우수했다고 한다.
비티에스 구성원 가운데 가장 먼저 군복무를 택한 진은 2022년 12월13일 경기도 연천에 있는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진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12일이다.
이제훈 선임기자 nomad@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북극 한파 닥친 연휴 끝…“내일 출근 어쩌지”
- 300원 올리려던 서울 버스·지하철 요금…‘400원 인상안’ 만지작
- 30평대 관리비가 55만원…설 밥상머리 화두는 ‘난방비 폭탄’
- 깜빡이까지 녹화 ‘현대차 블랙박스’…브레이크는 왜 안 찍힐까
- 꽁꽁 얼어붙은 제주 하늘… 4만여명 발 묶인 연휴 마지막 날
- 검찰, 이재명 출석 조사 앞두고 ‘혐의 다지기’…영장 청구 유력
- 이란 “한국 정부, 실수 바로잡으려는 조처 충분하지 않다”
- ‘실거주’ 전세 갱신 거절 뒤 집 판 집주인…법원 “2861만원 배상”
- 집주인 대신 전세금 3번 넘게 갚았는데…명단 공개는 언제쯤?
- 정부 ‘개선’한다는 주휴수당, 실제 ‘폐지’되면 내 월급은? [뉴스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