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추해져도 괜찮아, 오래 버티기 로데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홍진경-조세호-우영이 황소처럼 포효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1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에서는 이벤트 전문업체 '홍김컴퍼니'의 첫 워크숍이 공개된다.
주우재의 모습을 지켜보던 우영이 "형 물어 물으라고"라고 소리치니 주우재는 "야 이ⅹ야. 와야 물지"라고 버럭 화를 냈다는 후문.
한편 KBS 2TV '홍김동전'은 1월 15일 방송 후 재정비를 위해 1월 22일과 29일 방송을 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주우재-홍진경-조세호-우영이 황소처럼 포효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1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에서는 이벤트 전문업체 ‘홍김컴퍼니’의 첫 워크숍이 공개된다. 이들은 오래 버텨야 살아남는 도넛 먹기 로데오 게임을 진행한다.
공개된 스틸에서 ‘웬즈데이’로 분한 주우재는 곱게 땋아 내린 머리카락이 휘날리는 가운데 도넛을 향해 조신하게 입을 벌리고 있다. 주우재의 모습을 지켜보던 우영이 “형 물어 물으라고”라고 소리치니 주우재는 “야 이ⅹ야. 와야 물지”라고 버럭 화를 냈다는 후문.
‘은하철도 999’ 메텔로 분한 홍진경은 도넛과 거리감에도 불구하고 입을 크게 벌리고 포효하고 있다. 특히 도넛을 먹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눈을 질끈 감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진 스틸에서 조세호는 도넛을 머리 뒤에 두고 도넛을 애타게 찾고 있는 모습이다. 입 주위에 설탕 가루를 잔뜩 묻힌 채 입을 크게 벌리고 있다. 이에 홍진경은 “진짜 추하긴 추하다”라며 고개를 돌리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을 장식하는 우영은 도넛을 향해 뛰어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맨발에 힘을 꽉 주고 입을 크게 벌린 채 점프하듯 뛰어오르는 모습은 한편의 예술작품을 보는 듯 역동적인 모습이다.
한편 KBS 2TV '홍김동전'은 1월 15일 방송 후 재정비를 위해 1월 22일과 29일 방송을 쉰다. 2월 9일 스페셜 방송부터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이효리 서핑 실력 공개, 딱 맞는 슈트 입느라 점프 ‘폭소’ (캐나다)[결정적장면]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