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촉] 키움 문찬종 코치, 결혼
김현희 2023. 1. 14.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 위재민)의 문찬종(31) 퓨처스팀 재활 및 잔류군 야수코치가 오는 15일(일) 오후 2시 50분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더파티움 여의도에서 신부 진유지(26)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충암고 졸업 이후 휴스턴 에스트로스와 계약을 맺었던 문 코치는 미국 야구를 경험한 이후 다시 국내로 유턴, 키움의 지명을 받은 바 있다.
비교적 젊은 나이에 은퇴한 이후 소속팀 퓨처스 코치직 제안을 수락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5일 결혼
(MHN스포츠 김현희 기자)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 위재민)의 문찬종(31) 퓨처스팀 재활 및 잔류군 야수코치가 오는 15일(일) 오후 2시 50분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더파티움 여의도에서 신부 진유지(26)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문찬종, 진유지 커플은 2년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미국 하와이로 4박 6일간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서울 영등포구에 보금자리를 마련한다.
충암고 졸업 이후 휴스턴 에스트로스와 계약을 맺었던 문 코치는 미국 야구를 경험한 이후 다시 국내로 유턴, 키움의 지명을 받은 바 있다. 비교적 젊은 나이에 은퇴한 이후 소속팀 퓨처스 코치직 제안을 수락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HN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