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림, 실제 남편 ♥남일우와 베드신 펼친 사연 (백반기행) [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림이 실제 남편 남일우와 베드신을 펼친 사연을 털어놨다.
1월 13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식객 허영만이 데뷔 60년차 배우 김용림과 함께 김포의 황금 밥상을 찾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김용림은 "어머니 역할 많이 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제 아들 안 한 배우 없을 거다"고 말하더니 남편 남일우의 어머니 역할도 한 적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용림이 실제 남편 남일우와 베드신을 펼친 사연을 털어놨다.
1월 13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식객 허영만이 데뷔 60년차 배우 김용림과 함께 김포의 황금 밥상을 찾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31가지 재료로 만드는 코다리 전문점, 가성비 갑 돼지갈비 맛집, 하루에 두 번 손수 빚어내는 이북식 만두전골집 등이 소개됐다. 특히 김용림은 푸짐한 시래기와 오동통한 코다리 속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독특한 양념이 조화를 이루는 시래기 코다리찜을 맛보고는 허영만에게 "많이 남겨도 괜찮다. 내가 싸가겠다"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김용림 가족은 그야말로 배우 집안. 남편이 남일우, 아들이 남성진, 며느리가 김지영이다. 허영만은 "며느님이 이전에 '백반기행'에 나왔었다. 여기 나온다고 하니까 뭐라고 했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용림은 "제가 이 프로그램 나오는지 모를 거다. 나중에 방송으로 보라고 해야겠다. 저는 사실 지영이 나온 것도 못 봤다"고 답했다.
그때 허영만은 "그전에 며느님이 나와서 과거에 선생님 팔을 깨물었다고 하던데"라고 물었다. 이에 김용림은 "걔가 신혼 때 이야기다. 걔는 기분이 좋으면 사람을 깨문다. 그때 제 팔을 막 물었다"고 회상했다. 또 김용림은 "자기 아들도 그렇게 가끔 무나 보다. 제가 고치라고 했다. 그래서 요새는 안 한다"고 덧붙였다.
이후 군침 도는 음식들이 등장했다. 김용림은 나물 반찬이 가득한 정성 가득 집밥 한상을 보며 "다이어트에도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허영만은 "평소 다이어트를 하냐"고 질문했고, 김용림은 "제가 맨날 할머니랑 엄마 역할만 하는데 다이어트 해서 뭐하냐. 연애하는 역할을 해야 다이어트를 하지"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용림은 "어머니 역할 많이 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제 아들 안 한 배우 없을 거다"고 말하더니 남편 남일우의 어머니 역할도 한 적 있다고 밝혔다.
김용림은 "K본부 드라마 '세종대왕' 사극 찍을 때 이야기다. 제가 남일우 씨랑 결혼하고 3년 지났을 때 제의가 들어왔다. 저보고 세종대왕 엄마 역할인 원경왕후 역할을 하라고 하더라. 내가 안 하면 이 작품을 못 한다고 하길래 어쩔 수 없이 했다. 세종대왕 역할을 맡은 남일우 씨가 '어마마마' 하는데 스태프들 웃음이 터지더라"고 말했다.
이어 "나중에 또 부부 역할이 들어왔다. 첫 신이 베드신이었다. 물론 이상한 베드신은 아니었다. 저는 아무렇지 않았는데 이 남자가 도대체 몸 둘 바를 모르더라. 내가 화가 나서 신경질을 부렸던 기억이 있다. 그리고 다시는 안 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김용림은 시래기 코다리찜을 먹고 "남편 생각이 난다"고 말했다. 촬영이 끝난 후에는 남일우를 위해 음식을 포장해 눈길을 끌었다.(사진=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이효리 서핑 실력 공개, 딱 맞는 슈트 입느라 점프 ‘폭소’ (캐나다)[결정적장면]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