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현장라인업]'몬스터' 김민재, 유벤투스전 선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나폴리)가 유벤투스전에 선발로 출전한다.
나폴리는 13일 오후(현지시각)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의 2022~20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18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나폴리는 김민재와 라흐마니로 센터백을 구성했다.
김민재는 삼프도리아 원정에서 선발 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디오디에고아르만도마라도나(이탈리아 나폴리)=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김민재(나폴리)가 유벤투스전에 선발로 출전한다. 나폴리는 13일 오후(현지시각)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의 2022~20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18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김민재는 당당히 선발에 이름을 올렸다. 나폴리는 김민재와 라흐마니로 센터백을 구성했다. 마리오 후이와 디 로렌초가 측면 수비수로 선다. 골문은 메레가 지킨다. 허리에는 앙귀사, 로보트카, 지엘린스키가 나선다. 공격은 폴리타노, 오시멘, 크바라트스케리아가 구축한다.
현재 나폴리는 14승 2무 1, 승점 44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유벤투스는 승점 37로 2위다. 나폴리가 승리한다면 선두 독주 체제를 굳힐 수 있다. 반면 유벤투스는 승리해야 선두를 따라갈 수 있다.
김민재는 삼프도리아 원정에서 선발 출전했다. 전반을 소화한 후 후반 시작 전 교체아웃됐다. 부상 위험에서 보호하기 위해서였다. 이번 경기를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