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오늘도 출격!’ 나폴리, 유벤투스전 선발 공개
김민재(27·나폴리)가 선발로 출격한다.
나폴리는 14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의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스타디움에서 유벤투스와 2022-20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18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나폴리(승점 44점)는 14승 2무 1패로 리그 1위에, 유벤투스(승점 37점)는 11승 4무 2패로 리그 3위에 위치해 있다.
나폴리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 빅터 오시멘, 마테오 폴리타노, 피오트르 지엘린스키, 스타니슬라우 로보트카, 안드레 잠보 앙귀사, 마리오 후이, 김민재, 아미르 라흐마니, 지오바니 디로렌초, 알렉스 메레가 출전한다.
유벤투스는 3-5-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아르카디우즈 밀리크, 앙헬 디마리아, 필립 코스티치, 아드리엥 라비오, 마누엘 로카텔리, 웨스턴 맥케니, 페데리코 키에사, 알렉스 산드루, 글레이송 브레메르, 다닐루, 보이치에흐 슈체스니가 나선다.
두 팀 모두 승점 3점이 필요하다. 나폴리는 최근 인터밀란전에서 패배하며 리그 첫 패를 기록했다. 현재 2위 AC밀란, 3위 유벤투스와 승점 7점 차. 여유가 있지만 확고한 선두 자리를 위해 격차를 벌리기 원한다.
유벤투스는 나폴리를 추격하는 입장이다. 시즌 초반 부진에 빠지며 주춤했지만 최근 수비력을 끌어올리며 리그 8경기 연승을 달리고 있다. 이번 경기 승점 3점을 통해 격차 좁히기에 나선다.
김민재는 이번 경기 역시 선발로 나선다. 직전 경기 삼프도리아전에서 전반전 소화 후 벤치로 향했다. 이를 두고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은 부상 예방 차원에서 교체를 단행했다고 알렸다. 이후 이번 경기에서 다시 선발로 나서며 나폴리의 후방을 지킨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