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택배 기사님+경비 아저씨 간식 챙기기‥따뜻 인성 감탄(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정명이 따뜻한 인성을 보여줬다.
1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478회에서는 배우 천정명이 입주자 대표가 되어 돌아왔다.
이날 천정명은 입주자 대표로 당선된 것을 기념해 이웃들에게 선물을 돌리고자 직접 스콘을 만들었다.
천정명은 진심을 눌러담아 직접 손 편지를 썼고, 와인도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천정명이 따뜻한 인성을 보여줬다.
1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478회에서는 배우 천정명이 입주자 대표가 되어 돌아왔다.
이날 천정명은 입주자 대표로 당선된 것을 기념해 이웃들에게 선물을 돌리고자 직접 스콘을 만들었다.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천정명은 진심을 눌러담아 직접 손 편지를 썼고, 와인도 꺼냈다.
이를 본 박나래는 "이건 100% 연임이다. 와인 나오면 연임. 나는 무조건 뽑지"라며 감탄했다.
천정명은 이웃만 챙긴 것이 아니었다. 택배 기사님들이 간식삼아 가져갈 수 있도록 스콘을 로비에 배치하곤 직접 쓴 안내문도 부착하는 모습에 박나래는 "너무 센스있다"며 재차 놀랐다. 기안84는 "나도 저렇게 베풀고 살아야 하는데"라고 뉘우쳤는데, 전현무는 "저 얘기를 7년째 하고 있다"고 일침해 웃음을 자아냈다.
천정명은 또한 경비 아저씨에게도 세심하게 선물을 돌렸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