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크랙시, SNS 활동 중단한 이유는?
손봉석 기자 2023. 1. 13. 22:53
걸그룹 크랙시 (CRAXY) 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크랙시 ( 우아 , 채이 , 카린 , 혜진 , 수안 ) 가 새로운 활동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새 행보를 예고하며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크랙시는 창의적인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고 , 지난해 11월 싱글 ‘Poison Rose ( 포이즌 로즈 )’ 발매 후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인터뷰를 통해 향후 활동 계획을 밝힌 바 있는 크랙시가 최근 공식 SNS 게시물을 모두 비공개 전환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는 “크랙시는 초심으로 돌아가 팀명을 제외한 팀의 이미지와 함께 무대 콘셉트, 세계관까지 모든 것을 새롭게 재정비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본격적인 새 출발을 준비하는 크랙시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 또한 고조되고 있다.
크랙시는 2020년 첫 번째 앨범 ‘My Universe ( 마이 유니버스 )’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첫 번째 미니앨범 ‘GAIA (가이아)’, 두 번째 미니앨범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을 연이어 발매하며 신인답지 않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새롭게 대중 앞에 나설 크랙시는 팬들을 만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