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손흥민, 토트넘 스폰서 AIA 싱가포르 홍보 대사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 스폰서의 싱가포르 대사로 활동한다.
토트넘은 13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AIA 싱가포르가 첫 번째 홍보 대사로 손흥민을 위촉했다"고 발표했다.
손흥민은 "마음가짐,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팀 플레이어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는 가치를 지금까지도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전체적인 웰빙을 달성하도록 동기 부여를 하는 AIA 싱가포르의 첫 번째 홍보 대사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 스폰서의 싱가포르 대사로 활동한다.
토트넘은 13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AIA 싱가포르가 첫 번째 홍보 대사로 손흥민을 위촉했다”고 발표했다.
손흥민은 “마음가짐,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팀 플레이어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는 가치를 지금까지도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전체적인 웰빙을 달성하도록 동기 부여를 하는 AIA 싱가포르의 첫 번째 홍보 대사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AIA 싱가포르의 책임자는 “손흥민은 아시아가 배출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다. 많은 사람들의 우상이다. 영감을 준다. 더 잘 살 수 있도록 더 잘 지원하기 위한 우리의 철학과 유사한 부분을 가지고 있다. 싱가포르 사람들의 삶에 더 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기대한다”고 환영했다.
AIA는 지난 2013년부터 토트넘과 손을 잡았고 유니폼 스폰서 관계로 동행을 이어오는 중이다.
AIA 싱가포르는 아시아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미치는 손흥민이 홍보 효과가 있다는 판단을 내렸고 홍보 대사로 임명했다.
손흥민은 홍보 대사로 싱가포르의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팀워크, 규율 및 스포츠맨십의 가치를 전달하고 기업 파트너 역할을 소화할 예정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피셜] 김민재 제대로 떡상 각!...''세리에A 19R부터 SAOT 활용 시작''
- '태국 잡자' 박항서 감독 ''김판곤 감독과도 연락했다''
- 맨유 레전드, “세계 최고 선수는 맨유로 오지 않아”
- 박지성 절친도 환영, “베르호스트는 지루는 보는 것 같아”
- 중동 매체 충격 보도, “메시 부친, 사우디 리야드에 있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