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보다 윤두준” 정동원, 최애 형 고백에 이찬원 서운(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동원의 선택이 이찬원을 서운하게 만들었다.
이날 이찬원의 집에 방문한 윤두준은 "동원이는 와봤냐"고 물으며 공통 지인 정동원을 언급했다.
이에 이찬원은 "이 집은 안 와봤다"면서 정동원이 "근처에 산다"고 말했다가, 윤두준의 "동원이 이사갔잖나. 저기로 이사갔어"라는 말에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정동원의 선택이 이찬원을 서운하게 만들었다.
1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59회에서는 이찬원의 집에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방문했다.
이날 이찬원의 집에 방문한 윤두준은 "동원이는 와봤냐"고 물으며 공통 지인 정동원을 언급했다. 이에 이찬원은 "이 집은 안 와봤다"면서 정동원이 "근처에 산다"고 말했다가, 윤두준의 "동원이 이사갔잖나. 저기로 이사갔어"라는 말에 깜짝 놀랐다. 정동원이 이사를 갔다는 소식을 듣지 못한 것.
이찬원은 곧장 정동원에게 전화를 걸어선 "동원아 너 이사 갔냐"고 물었다. 자연스럽게 이찬원인 척 전화를 넘겨받은 윤두준은 이런 정동원과 통화를 이어가다가 이사를 가지 않았다는 말에 "너 왜 나한테는 이사갔다고 했냐"며 섭섭함해하곤 "나 누군지 맞혀봐"라고 문제를 냈다. 정동원은 "아 왜 몰라요. 두준두준 두준이형이네"라며 금세 윤두준의 정체를 알아차렸다.
이런 정동원에게 이찬원은 돌연 "윤두준 VS 이찬원 하나둘셋!"이라며 최애 인기투표를 했다. 이에 곧 정동원은 "윤두준!"을 외쳤고, 이찬원은 정말로 놀라 "야…"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어 정동원에게 삐친 척 "두준이 형이랑 잘 놀아. 자주 만나고"라며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 가운데 스튜디오의 붐은 "동원이가 진짜 솔직하더라"며 이찬원을 확인사살해 웃음을 이어갔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