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이 父 “중2 아들, 9개월째 방 밖으로 안 나와...‘금쪽같은 내 새끼’가 마지막 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에서 은둔 생활을 시작한 중2 금쪽이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영재반 우등생에서 은둔 생활을 시작한 중2 아들' 사연이 공개됐다.
그런데 금쪽이가 9개월간 방에서 칩거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한편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모여 부모들에게 요즘 육아 트렌드가 반영된 육아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에서 은둔 생활을 시작한 중2 금쪽이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영재반 우등생에서 은둔 생활을 시작한 중2 아들’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15세 아들과 7세 딸을 키우고 있는 금쪽이 父가 등장한다. 금쪽이 父는 “혼자 아이들을 돌본 지 9개월째다. 딸은 7살이지만 7살답지 않게 성숙하다. 아빠한테 잔소리도 많이 한다. 아들은 많이 활발하기도 하고 명랑하고 교우 관계도 괜찮은 편이고 공부도 잘 한다”고 아이들을 소개했다.
그런데 금쪽이가 9개월간 방에서 칩거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방 밖으로 나오는 유일한 시간은 화장실을 갈 때뿐이고 밥은 하루에 한 끼를 먹고 있다고 해 충격을 안겼다.
금쪽이 父는 “상담 센터와 정신의학과 교수님도 뵙긴 했는데 속마음을 얘기하지 않는다”고 하며 ‘금쪽같은 내 새끼’가 마지막 희망이라고 밝혔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일상을 보여주는 게 쉽지 않은데 아버님도 고민 끝에 결정하신 거니 아버님과 아이와 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이고ㅠㅠ”, “아버님 마음 찢어지겠다”, “갑자기 왜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모여 부모들에게 요즘 육아 트렌드가 반영된 육아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