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쭈욱~아이유, ♥이종석과 열애 후 첫 근황..사랑하니 더 예뻐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석과 열애 후 물오른 듯한 아이유의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아이유가 열애 후 첫 근황을 전해 눈길을 사로 잡은 모습.
앞서 아이유는 2022년 마지막날 배우 이종석과 열애를 인정, 톱스타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이종석은 555만원, 아이유는 324만원 가격의 비슷한 가격이라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이종석과 열애 후 물오른 듯한 아이유의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13일 아이유가 개인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G사 명품백을 들고 포즈를 취한 모습. 노란색 포인트를 준 모습이었다.
이에 god 멤버 박준형은 "요오우~쬮꿈한노랑색 병아리쓰오리새끼쓰 갓내 매애앤!"이라며 특유의 유쾌한 멘트로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아이유가 열애 후 첫 근황을 전해 눈길을 사로 잡은 모습. 미모도 점점 물이 오른 듯 하다.
앞서 아이유는 2022년 마지막날 배우 이종석과 열애를 인정, 톱스타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일본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화제의 커플 아이템도 화제가 됐다. 이탈리아 B사 명품브랜드 가방이 같은 것. 이종석은 555만원, 아이유는 324만원 가격의 비슷한 가격이라는 것.
또 두 사람은 일본에서 최저가 가격이 약 250만원인 최고급 리조트에서 성탄절을 보냈다고 알려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바다./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