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2023 첫 신곡 베일 벗었다…신비로운 무드+로맨틱 메시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가 새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 음원 일부를 공개하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새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각 0시) 새 오리지널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선보이고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와이스가 새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 음원 일부를 공개하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새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를 일주일 앞둔 13일 오후 2시 트와이스 틱톡 공식 채널을 통해 '문라이트 선라이즈'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은 트와이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빛이 움직이는 장면이 담겨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짧은 분량임에도 감성적인 멜로디 위 가사 "moonlight sunrise Oh baby Just to make you stay moonlight sunrise baby let's do it all night moonlight sunrise I guarantee I gotcha"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새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는 2021년 10월 1일 데뷔 첫 영어 싱글 '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오리지널 영어 싱글이다. 사랑의 감정과 설렘을 환한 달빛, 떠오르는 태양에 비유한 서정적 표현이 매력 포인트다.
트와이스는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9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를 시작으로 정규 2집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 디지털 싱글 '크라이 포 미', 첫 영어 싱글 '더 필즈' 등 여러 영어 버전 음원을 발매해왔다. 아홉 멤버는 '모든 순간, 영원히 함께'하고픈 팬들을 위해 마련한 새로운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로 2023년 행보에 본격 시동을 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각 0시) 새 오리지널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선보이고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