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쿠로코의 농구' 컬래버 진행

이학범 2023. 1. 13. 19:0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에서 농구 애니메이션 '쿠로코의 농구'와 컬래버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에 '쿠로코의 농구'에 등장하는 5명의 신규 선수가 추가됐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애니메이션 속 특유의 기술 요소를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다.

컬래버로 추가된 신규 선수는 '마유즈미 치히로', '타카오 카즈나리', '히무로 타츠야', '카사마츠 유키오', '키요시 텟페이'다. 또한 이전 컬래버로 출시한 선수 7명도 다시 등장해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컬래버 콘텐츠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테츠야 2호의 탐험'을 통해 '카가미/미도리마 뽑기권', '키세/아카시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컬래버 선수들은 특훈 이벤트를 통해 해당 선수의 성장 재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